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찰리입니다. 

 목요일 인간 그리기 시간입니다.

 뼈와 근육 그리기. 중간점검으로 상체 그리기를 마치고 다시 부분 뼈로 넘어왔습니다. 그리하여 이번 시간에는 인체에서 커다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넙다리뼈입니다.

<준비물>

 넙다리뼈(Femur) 그리기

 

  Step 1 - 뼈의 넓이, 길이 등을 정합니다.


  Step 2 - 뼈의 간단한 외형을 그립니다.


  Step 3 - 뼈 내부의 돌기 및 홈 등을 좀 더 정밀한 형태를 그립니다.


  Step 4 - 전체적으로 선을 정리하고 간단한 명암을 그립니다.



 영상으로 보겠습니다.

 중간점검을 그렸더니 이번 그림은 조금은 쉬어가는 느낌이 드네요. 실제로 조금 휴식시간이 길어져서 편하게 다음 그림을 그릴 수 있겠습니다.

 오후에는 캐릭터 시간으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카카오TV에서 영상보기
네이버TV에서 영상보기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