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찰리입니다.  

 

 수요일 오후의 오일 파스텔 그리기 시간입니다.



 크레파스로 그리는 사물그림. 이번 시간에는 라디오입니다. 라디오도 연필로 사물 그리기 시간에 그렸었죠? 가전제품을 그릴 때 라디오도 있었습니다. 오일파스텔이니까 왠만하면 간단하고 투박하게 그리려고는 하지만 버튼이나 장치들이 많아서 쉽게 될지 모르겠습니다. 그려볼게요.


<준비물> 




  라디오(Radio) 그리기

  Step 1 - 사각형으로 라디오 본체와 손잡이 부분을 나누고 본체에서 카세트 투입구, 스피커, 버튼 부분을 나누어 간단히 스케치합니다.


  Step 2 - 하늘색으로 금속 부분, 노랑으로 본체 부분, 빨강으로 포인트 부분을 칠합니다.

 


  Step 3 - 검정으로 하늘색 부분의 어두운 부분을 칠하고 황토색으로 노랑 부분의 명암을 칠합니다. 주황으로 바탕영역을 간단히 칠합니다.


  Step 4 - 주황과 황토, 노랑으로 노랑 본체 부분을, 하늘색과 검정으로 금속과 스피커 부분을 자연스럽게 만듭니다. 배경의 주황을 꼼꼼히 칠하고 검정으로 바닥의 그림자를 간단히 만듭니다. 전체적으로 다듬어서 마무리합니다.




 영상으로 보겠습니다. 

  

 그림은 잘 그리지 못했는데 배경에 색이 가득차니 뭔가 좋아보입니다. 사실 생각보다 오일파스텔 양이 줄어들지 않아서 좀 더 빨리 사용할 마음으로 배경을 가득채워보았습니다. 그러니까 다음 주에도 아주 색으로 가득 찬 그림들을 보실 수 있겠습니다. 

 

 여기까지 하고 저는 내일 인간 그리기 시간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