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찰리입니다.  
 
 수요일 오후의 오일 파스텔 그리기 시간입니다.

 오일파스텔을 이용한 과일 그리기. 이번 시간에는 커스터드 애플이라는 과일을 그려보겠습니다. 형태는 석과라는 과일과 비슷한데요. 동글동글한 껍질이 겹쳐져있는 형태인데 저는 석과와 커스터드애플이 같은 과일인줄 알았어요. 하지만 둘은 다른 종이라는 이야기가 있어서 여기서는 다른 것으로 하겠습니다. 맛은 커스터드라는 이름답게 부드럽고 달콤해서 누구나 좋아할만한 맛이라고 하네요. 저도 먹고 싶네요. 이제 그려보겠습니다. 

<준비물>



 커스터드 애프(Custard Apple) 그리기

 

  Step 1 - 동그라미를 기본형태로 그립니다.


  Step 2 - 둥글지만 아래로 갈수록 뾰족해지는 겉형태를 간단히 그립니다.

 
  Step 3 - 층을 정하고 겹쳐진 껍질과 줄기 등을 그려서 스케치를 완성합니다.


  Step 4 - 전체적으로 노랑과 연두색으로 밑색으로 칠합니다.


  Step 5 - 연두, 녹색으로 명암을 칠합니다.


  Step 6 - 노랑, 연두, 녹색을 섞어서 좀 더 자연스럽게 다듬어 칠합니다. 줄기부분은 황토색과 갈색을 섞어칠하고 배경에는 황토색과 검정을 섞어서 칠합니다. 



 영상으로 보겠습니다.

 이렇게 커스터드 애플까지 그려보았습니다. 이런 말은 주제가 끝날 때 자주 이야기 했었죠? 오늘까지 해서 오일파스텔 카테고리는 당분간 문을 닫겠습니다. 아예 닫는 것은 아닙니다. 언제든 재료와 시간이 있다면 다시 시작해야죠. 
 
 잠시 후에 크로키 시간으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카카오TV에서 영상보기
네이버TV에서 영상보기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