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찰리입니다. 

 샤프 연필을 이용한 패션 크로키 시간. 설 연휴가 지났다 싶었더니 어느새 1월이 끝났습니다. 2020년 1월의 마지막 날이자 한 주를 마무리하는 연필 크로키 복잡한 만큼 신경서서 그려보겠습니다.

<준비물 - 종이, 드로잉 도구(샤프 펜슬)>

 #전신(Full Body) 그리기

 - 그리는 방법을 따로 없이 대상을 살펴보고 포즈에서 움직임 큰 옷주름 위주의 형태를 관찰하여 그립니다. 신체의 무게 중심과 비율, 형태를 관찰해봅니다. 제한시간은 따로 두지 않고 빠르고 간결하게 그립니다.



 #영상으로 보겠습니다.

 이번 주 이미지는 주름도 많고 동작도 역동적이었죠? 그런만큼 비율이나 형태도 문제였지만 무게중심을 잡기가 힘들었어요. 제 눈이 좋아서 딱딱 맞아떨어지게 그릴 수 있다면 좋겠지만 연습중인 제가 그러기엔 쉽지가 않죠. 그래도 생각보다 제 손이 잘 따라주었어요. 저도 다른 그림러들처럼 휙휙 그릴 수 있는 날이 빨리 오면 좋겠네요.

 즐거운 설 명절 보내세요. 저는 다음 주 월요일에 어김없이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카카오TV에서 영상보기
네이버TV에서 영상보기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