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찰리입니다. 


 요즘 한창 팟캐스트를 듣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분야가 있으면 거의 3~4 시간을 연속해서 듣곤 하는데 장시간 듣고 있으면 귀가 아프고, 머리도 아프고 하더라구요. 저만 그런가요? 아니면 이 녀석이 제 귀에 비해 커서 그럴지도 모르겠네요. 오늘은 이어폰입니다.  


 이어폰은 조금 어려웠습니다. 이어폰도 여러 가지 디자인이 있어서 어떤 형태로 그려야 할까 고민이 되었는데요. 그런데 저는 원래 대충 그렸잖아요. 그래서 기본 형태들을 그냥 붙이고 연결해 보았더니 그럭저럭 모양새가 나오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육면체에 원기둥을 붙여 이어폰을 그려보겠습니다.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준비물>




 이어폰 그리기


  1. 기본 도형 그리기(저는 이어폰의 형태를 크게 귀에 넣는? 본체와 선과 귀에 걸쳐지는 연결부분? 2개로 나누어 그렸습니다. 본체는 둥근 원기둥형태로 연결부분은 직육면체로 만들었습니다.)



  2. 스케치(기본적인 도형에서 사물의 형태를 세분화하여 스케치 합니다. 본체인 원기둥 형태에서 귀에 넣어도 아프지 않도록 고무?(실리콘 부위도 나누어 줍니다. 연결부위에는 칼국수 모양의 납작한 선도 달아볼께요.)



  3. 명암 넣기(스케치한 사물의 간단한 명암을 넣습니다.)



   


 영상으로 보겠습니다. 




  

 오늘은 영상에서 그렸던 그림도 같이 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과정은 같습니다.)


 음악 좋아하시는 분들은 오늘 저의 이어폰 설명과 모양새에 이런건 이어폰이 아니다라고 하실지도 모르겠지만 그림연습을 하시는 분들은 기본적인 사물의 형태를 연습하신다고 생각하시고 그냥 넘어가시길 바랄께요. 오늘 이어폰 그리기에서 원기둥과 직육면체가 연결 되었죠. 이전에도 머그컵을 예로 들었던 것 같지만 오늘은 비슷해 보이는 머그컵 그리기를 다시 한 번 보시는 것도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Practice_12] 머그컵 그리기   


  

 그럼 다음 시간에 뵐께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