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찰리입니다. 

 목탄으로 그리는 패션 크로키 시간입니다. 지난 2주간은 옷주름이 가득한 이미지로 근심이 있었습니다. 그럼 주름이 적으면 잘 그릴 수 있는 것인가라는 생각으로 이번 주는 주름 적은 이미지들만 가져왔습니다. 저는 과연 웃으면서 그릴 수 있었을까요? 

<준비물 - 종이, 드로잉 도구(목탄)>

 #전신(Full Body) 그리기

 - 그리는 방법을 따로 없이 대상을 살펴보고 포즈, 옷의 큰 주름을 위주로 관찰하여 그립니다. 신체의 무게 중심을 관찰해봅니다. 제한시간은 따로 두지 않고 과감한 선으로 그립니다.



 #영상으로 보겠습니다. 

 결국 저는 알게 되었어요. 주름과 저의 실력은 상관이 없었다는 것을요. 슬픕니다. 실력은 상관없었는데 그릴 것이 적어져서 편하기는 했어요. 이번 주도 색연필에게 기대어 봐야겠어요. 색연필은 저를 위로해 주겠죠?

 저는 내일 그림판 크로키 시간으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카카오TV에서 영상보기
네이버TV에서 영상보기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