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찰리입니다. 

 연필 소묘 시간입니다. 일주일을 쉬는 동안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계속 블로그와 유튜브를 방문해주셔서 놀라웠습니다. 솔직히 재미있는 공간은 아니기에 제 그림이나 내용을 필요로하시는 분들이 이렇게 많다는 것이잖아요. 아직 많이 부족한 실력인데 말이죠. 참 감사하기도 하고 부족한 그림이라서 앞으로 그려나갈 부분들에 대해 조금의 부담도 있었습니다. 엄청 질을 높이거나 갑자기 콘텐츠 양을 늘리거나 할 수는 없지만 적어도 여러분들이 언제든지 블로그 및 유튜브를 방문하실 수 있도록 유지하고 개선해나가겠습니다. 
 오늘은 이십면체 세 번째 시간입니다. 각 면을 다시 3영역으로 나누어서 명암의 변화를 더 자연스럽게 만들어나가는 과정이죠? 그려보겠습니다.

다운로드 페이지 

<준비물 - 켄트지 연습지(180g/㎡ 이상), 4B연필, 미술용 지우개>
- 켄트지 앞부분은 잘 지워지고 부드럽고 결이 일정합니다. 구분해서 그리시면 도움이 되겠습니다.

 #이십면체(Icosahedron)Lv.3


  - 각 번호에 맞는 명암 단계를 4B연필을 이용하여 한 겹씩 쌓아가는 방법으로 채워넣겠습니다.

 #영상으로 보겠습니다.

 엄청나게 밝은 면과 조금 밝은 면의 차이 조금 어두운 부분과 많이 어두워지는 부분의 차이와 모서리에서 꺾여 공간 속으로 들어가는 어둠의 모습들이 다양하게 나타나는 도형인 것 같습니다. 형태는 단조로워 보이지만 이십면체는5단계 때 무척 어려울 것 같네요.

 목요일에는 캐릭터 시간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카카오TV에서 영상보기
네이버TV에서 영상보기
페이스북에서 영상보기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