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찰리입니다. 

 색연필로 그리는 패션 크로키 시간. 초여름에 가까운 날씨. 정말 집에만 있기 아까운 외출하기 좋은 날씨입니다. 일년에 얼마 없는 가치있는 날들이죠. 저의 경우에는 올해 상황을 배제하더라도 외출 할 일이 많지 않지만 이런 날에는 조금 걷는 것 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가까운 곳의 카페에서 멍하니 앉아있는 것도 좋겠네요. 아무것도 안하고 있는 것이 힘든 일일수도 있지만 어쩌다 하루 정도는 오롯이 휴식을 취하는 것도 일을 다시 시작할 때 도움이 됩니다.  그러니까 이 글이 올라간 후 저는 쉬러가겠다는거죠. 오늘 쉬어도 되겠죠? 크로키 시작하겠습니다. 

<준비물 - 종이, 드로잉 도구(색연필)>

 #전신(Full Body) 그리기

 - 그리는 방법을 따로 없이 대상을 살펴보고 외형 위주로 관찰하여 그립니다. 신체의 무게 중심과 큰 옷주름을 관찰해봅니다. 제한시간은 따로 두지 않고 과감한 선으로 그립니다.



 #영상으로 보겠습니다.

 이번 그림에서는 종이에 크기를 잘 맞춰넣었네요. 아주 공간을 잘 활용하려고 노력했네요. 형태나 비율도 그렇게 나쁘지는 않습니다. 좋은 것은 아니죠. 그나마 색연필이니까 이 정도겠죠? 저는 아주아주 조금씩 실력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내일은 인간 그리기 시간으로 찾아올게요.  감사합니다.

카카오TV에서 영상보기
네이버TV에서 영상보기
페이스북에서 영상보기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